사일로 공압 이송 시스템에서 굽힘 파이프의 내마모성 향상에 관한 연구

Jul 07, 2017키워드: 사일로 공압 이송 시스템, 사일로 벤딩 파이프, 내마모성

사일로 공압 이송 시스템에서 재료는 기류 추력과 자체 중력에 따라 굴곡부를 통과합니다. 그러나 재료 이동 방향이 변경되어 재료가 벤딩 튜브와 여러 번 충돌하여 벽이 마모됩니다. 테스트 결과에 따르면 재료는 파이프 벽과 충돌하여 곡률 반경이 큰 벤딩 튜브에 더 많은 충격 지점을 생성하며 모서리에서 유사한 구덩이를 찾을 수 있습니다. 짧은 곡률 반경 굽힘에서 벽은 굽힘에 저장된 다량의 재료로 인해 파이프 벽에 대한 재료의 영향을 줄이는 기능으로 보호됩니다. 또한 튜브 내벽 근처의 재료의 유속이 느려지므로 벽의 마모가 감소합니다. 공압 이송 시스템에서 굽힘 마모는 주로 마찰 마모와 충격 마모로 구성되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굽힘 파이프의 내마모성을 향상시키는 방법
벤딩 파이프의 내마모성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과 함께 해당 조치를 취하여 벤딩 튜브의 마모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우선, 굽힘 재료를 선택할 때 금속 세라믹 복합재와 같은 내마모성 재료를 선택하여 굽힘 튜브 내벽의 거칠기를 줄여 파이프의 마모를 줄여야합니다. 구부러진 부분이 눈에 띄는 경우 라이너를 쉽게 교체하거나 영역의 두께를 늘리기 위해 추가해야합니다.
둥근 파이프를 사용하는 경우 두꺼운 벽의 강관 또는 강판을 사용하여 파이프를 구부릴 수 있습니다. 쉬운 교체를 위해 일반적으로 직사각형 섹션 파이프가 사용됩니다. 둘째, 굴곡 구조 설계에서도 합리적인 설계를 달성해야합니다. 긴 반경 엘보를 사용하는 경우 엘보는 하나의 벤드 조인트로 다른 벤드와 연결되도록 설계 한 다음 시멘트 모르타르를 사용하여 팔꿈치 사이의 기공을 메워 팔꿈치의 수명을 연장합니다. 팔꿈치 모양 디자인에서 타원형 팔꿈치, 구형 팔꿈치 또는 T 유형 팔꿈치의 한쪽 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형상을 취함으로써, 엘보우 부분의 유동 단면적을 증가시켜 재료가 엘보우에 정체되도록 할 수 있고, 따라서 재료 간의 상호 충돌이 감소된다. 타원형 팔꿈치에서 재료가 확대 된 공간으로 들어가면 먼저 퍼진 다음 수축되고 모바일 데드 존이 형성되므로 내벽에 직접 닿지 않습니다. 또한 짧은 반경 팔꿈치를 사용하면 재료 축적 영역도 형성되지만 "캐비티"가 나타나지 않으므로 동시에 마모를 방지하려면 "재료 반환 재료"상황을 줄이십시오. 연구 결과에 따르면 장 반경 엘보에 비해 짧은 반경 엘보 내마모성은 T- 튜브 엘보보다 약간 더 나 았지만 약간 약했습니다.
 

아래 양식으로 문의 해주십시오. 24 시간 내에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 * 이름 :

  • 국가 :

  • * 이메일:

  • 전화 :

  • 인스턴트 메신저 :
  • 재료 :

  • 단일 사일로 볼륨 :

  • 수량:

  • 보조 시스템 :

  • 메시지 :

    ( 엔지니어가 더 나은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사일로 프로젝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공유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