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용량 강철 사일로 저장 및 운반 기술

Jul 05, 2017키워드: 대용량 스틸 사일로, 플라이 애쉬, 스틸 사일로 저장 기술

1.1 대형 강철 비산회 사일로의 적용 현황
일반적으로 대형 강철 사일로는 직경이 18m 이상인 사일로를 의미합니다. 대용량 강철 사일로는 2007 년부터 중국에서 적용되기 시작했으며 2008 년부터 비산회 저장 분야에 점차 적용되었습니다. 그 전에는 주로 저장 시멘트에 사용되었으므로 현재 시멘트 강철 사일로가 전면적으로 홍보되었습니다.

1.2 대용량 강철 사일로의 공급 공정
대용량 강철 사일로에는 두 가지 주요 공급 방법이 있습니다. 첫 번째 방법은 발전소 집진기 아래에 단일 탱크 펌프를 설치하고 공압 이송 파이프로 사일로를 공급하는 것입니다. 거리가 1500mm 이내 일 때 주로이 방법을 사용합니다. 두 번째 방법은 두 번째 옵션은 플라이 애시 벌크 트럭 운송을 사용한 다음 벌크 트럭 펌프를 사용하여 강철 사일로에 공급하는 것입니다.
비산회를위한 sron 큰 수용량 강철 사일로
1.3 방전 원리
사일로 바닥에 닫힌 압력 완화 콘이 있고 압력 완화 콘의 바닥에는 재료 활성화 폭기 장치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측면 플레이트에는 재료 송신기가 장착되어 있으며 상단에는 수직 배출 파이프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사일로 바닥 판은 17 °의 배출 각도에 있습니다. 수평 수준으로. 다른 사일로 직경에 따라 일반적으로 바닥 폭기 영역은 50 개 이상의 구역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폭기 토출구는 외륜 폭기 구역과 내륜 폭기 구역으로 나눌 수 있으며, V 형 토출 유닛을 구성하는 외곽에 인접한 두 재료 가이드 홈 사이에 재료 가이드 콘을 설정합니다. 뿌리 송풍기에서 한 구역으로 공기를 공급하면이 구역의 재료가 유동화되어 중앙 압력 완화 원뿔 구역으로 흐릅니다. 중앙 압력 릴리프 콘으로 유입되는 물질은 유동성이 좋은 폭기 공기에 의해 활성화 된 물질로 교반됩니다. 그리고 이러한 물질은 전송기의 골재와 제트를 통해 파이프 라인을 운반하고 마지막으로 강철 사일로의 배출을 완료합니다.

1.4 대용량 철재 비산회 사일로의 배출 이송 공정
일반적으로 대용량 강철 플라이 애쉬 사일로의 두 가지 배출 이송 공정이 있습니다. 첫 번째 방법은 슈트 또는 공압 이송 파이프를 통해 자재를 엘리베이터로 이송 한 다음 벌크 트럭 또는 슈트별로 비례 사일로로 이송하는 것입니다. 두 번째 방법은 자재를 벌크 트럭으로 운반하거나 공압 운반 파이프를 통해 직접 비례 사일로로 운반하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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